HOME센터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작성일 22-12-02 14:15 조회 460회

본문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가 평택YMCA에 위탁 중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지난 11월 29일 ‘2022년 평택시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정장선 시장을 비롯하여 1388청소년지원단 등 청소년 유관기관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이번 보고대회에서는,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구축 공로자 표창과 감사패 수여, 운영 성과 보고를 진행했다.

특히 ‘2021년 평택시 청소년 위기실태조사’ 결과를 반영한 특화사업(정서중심 집단상담)과 심리적 외상 긴급지원사업 운영 결과를 중점적으로 발표했으며, 또래상담연합회와 현화고등학교의 축하 공연은 많은 호응을 얻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오석연 센터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힘을 합해준 유관기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청소년 상담 중추 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청소년 안전망 구축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심리성장을 지원하는 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 관내 거주 만9~24세 청소년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상담신청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원문링크: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대회 개최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kmaei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