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센터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평택시민신문]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 친절도 '전국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작성일 21-08-23 10:06 조회 1,365회

본문

'여가부 모니터링 결과 100점'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가 진행한 ‘2021년 상반기 청소년전화1388 친절도 모니터링’에서 전국 1위의 성적을 거뒀다고 6월 29일 밝혔다.

친절도 모니터링은 5~6월 두 달간 전국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대상으로 3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3차례 평가에서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모두 100점을 맞아 전국 1위에 올랐다. 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심리성장을 조력하는 상담복지 전문기관이다.

오석연 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소년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심리적 안정을 찾아 일상에 복귀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전문 링크 http://www.pt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61803

목록